ÇÑÈ»ý¸í, ±ÝÀ¶»ç°í ¿¹¹æ À§ÇÑ ÀÌÁß Àá±ÝÀåÄ¡ ¸¶·Ã
[º¸Çè¸ÅÀÏ=ÃÖ¼®¹ü ±âÀÚ]ÇÑÈ»ý¸íÀÌ ¸ð¹ÙÀÏÀ» ÅëÇÑ º¸À̽ºÇǽÌÀ̳ª ½º¹Ì½ÌÀ¸·ÎºÎÅÍ °í°´ÀÇ ÇÇÇظ¦ ÃÖ¼ÒÈÇϱâ À§ÇØ AI¸¦ È°¿ëÇÑ ‘±ÝÀ¶»ç°í ¿¹¹æ Alert ½Ã½ºÅÛ’°ú ‘±ÝÀ¶»ç°í ¿¹¹æ ºñ»ó´ëÀÀ¹Ý’À» ¿î¿µÇÑ´Ù°í 28ÀÏ ¹àÇû´Ù. ‘±ÝÀ¶»ç°í ¿¹¹æ Alert ½Ã½ºÅÛ’Àº AI°¡ Äݼ¾Å͸¦ ÅëÇØ Á¢¼ö µÈ ³»¿ëÀ» ºÐ¼®ÇØ À§Çè°ÇÀ» ¼±º°ÇØ ³»´Â ½Ã½ºÅÛÀÌ´Ù. ‘º¸À̽ºÇǽ̒À̳ª ‘¸íÀǵµ¿ë’°ú °°Àº ±ÝÀ¶»ç°í °ü·Ã ÁÖ¿ä ´Ü¾î¸¦ ½º½º·Î °Ë»öÇØ ÇØ´ç °ÇÀÇ À§Çè¿©ºÎ¸¦ ¾Ë·ÁÁØ´Ù. AI°¡ ¼±º°ÇÑ Áß¿¡¼µµ ƯÈ÷ Å« ÇÇÇØ°¡ ¿ì·ÁµÇ´Â °Ç¿¡ ´ëÇؼ´Â ‘±ÝÀ¶»ç°í ¿¹¹æ ºñ»ó´ëÀÀ¹Ý’¿¡¼ ÁýÁß ´ëÀÀÇÑ´Ù. ¹Î¿øÀ¸·Î Á¢¼öµÈ »çÇ×µé Áß¿¡¼ °í°´ÀÇ ÇÇÇؾ×ÀÌ Å©°Å³ª À¯»çÇÑ ±ÝÀ¶»ç°í°¡ ¹ß»ýÇÒ °¡´É¼ºÀÌ ³ô´Ù°í ¿¹»óµÇ´Â °ÇµéÀ» ´Ù·ç°Ô µÈ´Ù. ¼ÒºñÀÚº¸È£½Ç, ¹ý¹«ÆÀ µî ÃÑ 7°³ °ü·Ã ºÎ¼ÀÇ ´ã´çÀÚµéÀÌ ½Ç½Ã°£À¸·Î ȸÀǸ¦ ÅëÇØ ½Å¼ÓÇÏ°Ô ÃÖÀûÀÇ ÇØ°á¹æ¾ÈÀ» µµÃâÇØ ³½´Ù. ‘±ÝÀ¶»ç°í ¿¹¹æ Alert ½Ã½ºÅÛ’¿¡ Àû¿ëµÇ´Â AI´Â ¾à 10¸¸°ÇÀÇ VOC(Voice of Customer, °í°´ÀÇ ¼Ò¸®)³»¿ë ÇнÀÀ» ÅëÇØ °³¹ßµÇ¾ú°í Áö¼ÓÀûÀ¸·Î Á¤È®µµ¸¦ ³ô¿©°¡°í ÀÖ´Ù. ±×°£ Äݼ¾Åͳª ȨÆäÀÌÁö µîÀ» ÅëÇØ Á¢¼öµÇ´Â °í°´µéÀÇ VOC¸¦ »ó´ã»çµéÀÌ ºÐ·ùÇÏ¿© ´ëºÎºÐÀÇ ±ÝÀ¶»ç°í¸¦ ã¾Æ³Â´Ù. ÈÄ·« <Ãâó : º¸Çè¸ÅÀÏ > °ü·Ã±â»çº¸±â ¢º³»¿ë Àü¹®À» º¸½Ã·Á¸é »ó´Ü¸µÅ©¸¦ Ŭ¸¯Çϼ¼¿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