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활용해서 더블 할인 받자  자동차보험료는 현재 내년 새해 초부터 3.0~3.5% 인상이 초읽기로 들어갔습니다.
금융당국이 자동차보험료 인상에 대해서 재고하라는 가이드를 주어서 서로 눈치만 보고 있지만 인상은 늦으나 빠르나 이미 결정된 사안입니다.
새해에 물가는 오르고 보험료도 오르는 이때,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활용하셔서 할인받고 부담줄여서 가입하는 방법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활용해서 더블 할인 받자 겨울철에는 자동차사고가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자동차보험을 통해 보상 처리를 합니다. 제대로 보상 처리를 받기 위해서는 실용성 있는 차량보험을 가입해두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막상 사고가 발생해서 보험을 급하게 찾았는데 필요한 담보에 가입을 하지 않았거나 보상 한도가 부족하다면 피해가 고스란히 본인에게로 올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보복운전등이 많아지고 있는데 보복운전에 대한 보장 담보가 자동차보험에는 딱히 없어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보복운전이 담보에 들어있지 않은 이유는 '우연성'이라는 점이 보험제도의 본질에 위배되기 때문에 보상할 수 없다는 입장인데요. 보험은 우연히 발생한 사고에 대한 보상이지 보복운전같은 고의적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할 수 없다는 주장입니다. 실제로 보복운전의 피해자가 구제받지 못하고 손해를 보는 사례가 나오고 있습니다. 다만 피해자가 가해자의 보험사에 피해보상을 청구하면 인적 피해의 일부분은 보상받을 수는 있습니다. 사망사고와 후유장애는 최대 1억원, 부상은 2000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차량 등 대물 피해와 위자료는 전혀 받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모든 피해를 온전히 보상받기 위해서는 결국 가해자를 상대로 번거로운 법적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보상을 못받는 경우를 방지하고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내 자동차보험에 자기신체사고나 자동차상해, 무보험차상해, 자기차량손해 같은 특약에 가입하면 유용합니다. 보복운전으로 인한 피해가 속출함에 따라 여러 보험사에서는 운전자보험에 보복운전 관련 보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위 상품은 상대방 운전자가 가입자에 대한 보복운전 행위로 형법상 특수폭행, 협박, 손괴, 상해에 따른 공소제기 또는 기소유예된 경우 피해를 보장해줍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활용해서 더블 할인 받자 자동차보험은 손해보험사별로 운전자의 조건이 같더라도 자동차보험료 차이가 꽤 큽니다. 왜냐하면 자동차보험 회사마다 차종별, 나이별 손해율이 각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손해율에 따라 올리는 보험료가 다르고 조건도 다르기 때문에 운전자 차량이나 나이 조건이 비슷하다고 전 보험사 보험료가 비슷하겠지.. 하는 생각은 금물입니다. 그래서 가입전에는 반드시 내 보험료가 얼마인지 인터넷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 견적을 요청해서 한눈에 보여주는 비교표를 보고 가입할 회사를 고르는 게 제일 손해를 덜 보는 방법입니다. 또한, 자동차보험료 할인특약으로 운전자한정 특약, 주행거리 마일리지, 블랙박스, 자녀할인, 안전운전할인, 요일제 할인, 대중교통이용할인, 첨단안정장치, 무사고 할인특약 등을 잘 살펴보고 내 조건에 맞는 특약을 추가해서 더블할인을 받아야 합니다. 본인의 조건에 맞게 활용해서 최대 60% 이상 자동차보험료 절감도 가능하니 필수로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하고 할인 특약 체크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주)보험프라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