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ð·¹¸ó, ´ÙÀÌ·ºÆ®ÀÚµ¿Â÷º¸Çè ºñ±³ ¼ºñ½º ¸®´º¾ó ¿ÀÇÂ
[º¸Çè¸ÅÀÏ=ÃÖ¼®¹ü ±âÀÚ]Àν´¾îÅ×Å© ¸®µù±â¾÷ µð·¹¸ó(´ëÇ¥ ¸í±âÁØ)ÀÌ ÀÚ»ç ÅëÇÕº¸Çè°ü¸®¾Û ‘·¹¸óŬ¸³’ ³» ´ÙÀÌ·ºÆ®ÀÚµ¿Â÷º¸Çè ºñ±³ ¼ºñ½º¸¦ ¸®´º¾óÇØ ¿ÀÇÂÇß´Ù°í 21ÀÏ ¹àÇû´Ù. µð·¹¸óÀº 2016³â 11¿ù ±¹³» ÃÖÃÊ·Î 11°³ ¼ÕÇØº¸Çè»çÀÇ ´ÙÀÌ·ºÆ®ÀÚµ¿Â÷º¸ÇèÀ» ºñ±³, ºÐ¼®ÇØ ÃÖÀú°¡ºÎÅÍ Á¶È¸ÇÏ°í °¡ÀÔÇÒ ¼ö ÀÖ´Â ¼ºñ½º¸¦ Á¦°øÇؿԴÙ. ´ÙÀÌ·ºÆ®ÀÚµ¿Â÷º¸ÇèÀº ¿ÀÇÁ¶óÀÎ »óǰ ´ëºñ 15~ 20%°¡·® Àú·ÅÇØ º¸Çè·á¸¦ ¾Æ³¥ ¼ö ÀÖ°í, À̸§, ÁֹιøÈ£, ÈÞ´ëÀüȹøÈ£¸¸ ÀÔ·ÂÇÏ¸é º¸Çè·á È®ÀκÎÅÍ °¡ÀÔ±îÁö 5ºÐÀÌ¸é °¡´ÉÇØ Áö¼ÓÀûÀÎ ¼ºÀå¼¼¸¦ º¸À̰í ÀÖ´Â ½ÃÀåÀÌ´Ù. Áö³ÇØ º¸Çè°³¹ß¿øÀÌ ¹ßÇ¥ÇÑ ÀÚµ¿Â÷º¸Çè Àç°¡ÀÔ ÇöȲ ºÐ¼®ÀÚ·á¿¡ µû¸£¸é 2019³â 10¿ù¸» ±âÁØ CM(Cyber Marketing)ä³Î Àç°¡ÀÔ·üÀº 94.9%·Î, ¿ÀÇÁ¶óÀÎ(91.4%)³ª TM(87.4%)º¸´Ù ³ô°Ô ³ªÅ¸³µÀ¸¸ç, ¿ÀÇÁ¶óÀÎ °¡ÀÔÀÚ Áß 5.6%, TVä³Î °¡ÀÔÀÚ Áß 8.7%°¡ ÀÚµ¿Â÷º¸Çè °»½Å ½Ã CMä³Î·Î º¯°æÇÑ °ÍÀ¸·Î Á¶»çµÆ´Ù. ¸Å³â °»½ÅÇØ¾ß ÇÏ´Â ÀÚµ¿Â÷º¸ÇèÀÇ °æ¿ì °¡ÀԱⰣÀÌ Âª°í, »óǰ±¸Á¶°¡ Ç¥ÁØÈµÇ¾î Àֱ⠶§¹®¿¡ Á¶±ÝÀÌ¶óµµ Àú·ÅÇÑ º¸Çè¿¡ °¡ÀÔÇÏ·Á´Â °æÇâÀÌ ¹Ý¿µµÈ °á°ú´Ù. ÈÄ·« <Ãâó : º¸Çè¸ÅÀÏ > °ü·Ã±â»çº¸±â ¢º³»¿ë Àü¹®À» º¸½Ã·Á¸é »ó´Ü¸µÅ©¸¦ Ŭ¸¯Çϼ¼¿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