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ö´ëÇØ»ó 'Áö¼Ó°¡´É¼ºÁö¼ö' 6³â ¿¬¼Ó ¼Õº¸¾÷°è 1À§ [º¸Çè¸ÅÀÏ=ÀÌÈç ±âÀÚ] Çö´ëÇØ»óÀº ¼¿ï Àӯ䏮¾óÆÓ¸®½ºÈ£ÅÚ¿¡¼ ¿¸° Çѱ¹Ç¥ÁØÇùȸ ÁÖ°ü ‘2015 ´ëÇѹα¹ Áö¼Ó°¡´É¼ºÁö¼ö(KSI)’½Ã»ó½Ä¿¡¼ ¼ÕÇØº¸ÇèºÎ¹® 6³â ¿¬¼Ó 1À§ ±â¾÷À¸·Î ¼±Á¤µÆ´Ù°í 16ÀÏ ¹àÇû´Ù. Áö¼Ó°¡´É¼ºÁö¼ö´Â ±â¾÷ÀÇ »çȸÀû Ã¥ÀÓ ±¹Á¦Ç¥ÁØÀÎ ISO26000À» ±â¹ÝÀ¸·Î Ã¥ÀÓ ÀÌÇà ¼öÁذú Áö¼Ó°¡´É¼ºÀ» Á¶»ç·Æò°¡ÇØ ¿ì¼ö ±â¾÷À» ¼±Á¤ÇÏ´Â Áö¼ö´Ù. ¾Ö³Î¸®½ºÆ®, ȯ°æ·À뱂 Àü¹®°¡¿Í 2¸¸7õ¿©¸í¿¡ ´ÞÇÏ´Â ¼ÒºñÀÚ, Çù·Â»ç µîÀÌ Æò°¡¿¡ Âü¿©ÇÑ °ø½Å·Â ÀÖ´Â Áö¼ö·Î ¾Ë·ÁÁ³´Ù. Çö´ëÇØ»óÀº ¾÷°è ÃÖÃÊ·Î ´ëÇ¥ÀÌ»ç Á÷¼ÓÀÇ °í°´´ã´çÀÓ¿ø CCO(Chief Customer Officer)¸¦ µÎ°í ‘7 Heart Service’ µî ´Ù¾çÇÑ °í°´ ¼ºñ½º Á¦µµ¸¦ ¿î¿µÇÏ´Â °Í µî »çȸÀû Ã¥ÀÓ ÀÌÇàºÎ¹®¿¡¼ ÁÁÀº Á¡¼ö¸¦ ¹Þ¾Ò´Ù. ¾î¸°ÀÌ¿Í Ã»¼Ò³âÀ» À§ÇÑ ‘¼Ò³à ´Þ¸®´Ù’, ‘¾ÆÁÖ »ç¼ÒÇÑ °í¹é’, ‘ÀþÀº »çȸÀû ±â¾÷°¡ ¹ß±¼À» À§ÇÑ ‘û³â ¼¼»óÀ» ´ã´Ù’ µîÀÇ »çȸ°øÇå Ȱµ¿°ú ±³Åë±âÈÄȯ°æ¿¬±¸¼Ò¸¦ ÁÖÃàÀ¸·Î ÇÑ Ä£È¯°æ °æ¿µÈ°µ¿À» Àü°³Çϰí ÀÖ´Ù´Â Á¡µµ ³ôÀº Æò°¡¸¦ ¹Þ¾Ò´Ù. Áö¼Ó°¡´É¼º ºÎ¹®¿¡¼µµ ⸳ ù ÇØºÎÅÍ ÇöÀç±îÁö ´ëÇѹα¹ 100´ë±â¾÷ ³» ¼øÀ§¸¦ À¯ÁöÇϰí ÀÖ°í Áö³ÇØ¿¡´Â 7³â ¿¬¼ÓÀ¸·Î ‘´ëÇѹα¹ ÀÏÇϱâ ÁÁÀº 100´ë ±â¾÷ ´ë»ó’À» ¼ö»óÇßÀ¸¸ç, ⸳ 60ÁÖ³âÀ» ¸Â¾Æ »õ·Î¿î 100³âÀ» À§ÇÑ ±â¾÷¹®È Çٽɰ¡Ä¡¸¦ ÀçÁ¤¸³ÇÑ Á¡ µîÀ» ÀÎÁ¤¹Þ¾Ò´Ù. Çö´ëÇØ»ó °ü°èÀÚ´Â “±â¾÷ÀÇ Áö¼Ó°¡´É¼ºÀåÀ» À§Çؼ´Â À繫Àû ¼º°ú»Ó¸¸ ¾Æ´Ï¶ó °æÁ¦, ȯ°æ, CSR ºÐ¾ßÀÇ ¼º°úµµ Áß¿äÇÏ´Ù”¸ç “À̹ø ¼ö»óÀ» ÅëÇØ ¿ì¸®È¸»ç°¡ Áö¼Ó°¡´É °æÀï ¿ìÀ§¸¦ È®º¸ÇÔÀ» ¹°·Ð, °í°´°ú ÁÖÁÖ, Á÷¿ø°ú ÇÏÀÌÇ÷¡³Ê µî ¸ðµç ÀÌÇØ°ü°èÀڷκÎÅÍ ´õ¿í ½Å·Ú¹Þ´Â ±â¾÷À¸·Î ¼ºÀåÇÏ´Â Ãʼ®ÀÌ µÇ±â¸¦ ¹Ù¶õ´Ù”°í ¸»Çß´Ù.
<Ãâó : º¸Çè¸ÅÀÏ > °ü·Ã±â»çº¸±â ¢º³»¿ë Àü¹®À» º¸½Ã·Á¸é »ó´Ü¸µÅ©¸¦ Ŭ¸¯Çϼ¼¿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