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ý¸í, 7ÀÏ '°í°´ ÄÁ¼³ÅÏÆ®' ¹ß´ë½Ä °³ÃÖ
[º¸Çè¸ÅÀÏ=¼Õ¼ºÀº ±âÀÚ] ING»ý¸íÀº °í°´Á᫐ °æ¿µÀÇ ÀÏȯÀ¸·Î Á¦ 2±â '°í°´ ÄÁ¼³ÅÏÆ®'¸¦ ¸ðÁýÇÏ°í ¹ß´ë½ÄÀ» ÁøÇàÇß´Ù°í 7ÀÏ ¹àÇû´Ù. ING»ý¸íÀº °í°´ÀÇ Àǰ߰ú ÀÔÀåÀ» ¹Ý¿µÇÏ¿© ½ÇÁúÀûÀÎ °í°´¼ºñ½º¸¦ °³¼±ÇϰíÀÚ Áö³ÇغÎÅÍ ÀÌ Á¦µµ¸¦ ½ÃÇàÇϰí ÀÖ´Ù. ¿ÃÇØ¿¡´Â »ý¸íº¸Çè »óǰÀ» °¡ÀÔÇÑ 30~40´ë ÁֺΠ°í°´À» ´ë»óÀ¸·Î °í°´ ÄÁ¼³ÅÏÆ®¸¦ ¸ðÁýÇÏ°í ¾ö°ÝÇÑ ½É»ç¸¦ °ÅÃÄ 5¸íÀ» ¼±¹ßÇß´Ù. ¼±Á¤µÈ °í°´ ÄÁ¼³ÅÏÆ®µéÀº ÀÌ´ÞºÎÅÍ ¿À´Â 7¿ù±îÁö µÎ ´Þ µ¿¾È ȸ»ç°¡ Á¦½ÃÇÑ ÁÖÁ¦¿¡ ´ëÇØ ¼ºñ½º üÇè, Á¶»ç, ÁöÀÎ ÀÎÅÍºä µîÀÇ °úÁ¦¸¦ ¼öÇàÇÏ°í ¿ù 2ȸ Á¤±âÅä·Ðȸ¿Í °úÁ¦¹ßÇ¥, Ȱµ¿ °á°úº¸°í µîÀ» ÅëÇØ ¼ºñ½º °³¼± ¾ÆÀ̵ð¾î¸¦ Á¦°øÇÏ°Ô µÈ´Ù.  À̱âÈï ING»ý¸í ºÎ»çÀå(¿î¿µº»ºÎÀå)Àº "Áö³ 1±â °í°´ ÄÁ¼³ÅÏÆ®µé°ú Ȱ¹ßÇÏ°Ô ÀǰßÀ» ±³È¯ÇÏ¸é¼ ¼ÒºñÀÚ °üÁ¡ÀÇ ½ÇÁúÀûÀÎ ¼ºñ½º¸¦ µµÀÔÇϴµ¥ Å« µµ¿òÀ» ¾ò¾ú´Ù"¸ç "¾ÕÀ¸·Îµµ Àü ä³Î °í°´¼ºñ½º¸¦ °í°´°üÁ¡À¸·Î Á¢±ÙÇØ °í°´°ú ±àÁ¤ÀûÀÎ °ø°¨´ë¸¦ Çü¼ºÇϱâ À§ÇØ ³ë·ÂÇϰڴÙ"°í ¹àÇû´Ù. ING»ý¸íÀº ‘°í°´ ÄÁ¼³ÅÏÆ®’ ¿Ü¿¡µµ °í°´ Á¤±â ¹æ¹® ÇÁ·Î±×·¥ÀÎ '°í°´½º¸¶ÀÏ ÇÁ·Î±×·¥'°ú, °í°´ÀÇ ¼Ò¸®(VOC, Voice Of Customer)¸¦ µé¾îº¸°í üÇèÇØ º¸´Â '¼ÒºñÀÚ º¸È£ÀÇ ³¯' µîÀ» ÅëÇØ °í°´Á᫐ °æ¿µÀ» ½ÇÃµÇØ¿À°í ÀÖ´Ù. <Ãâó : º¸Çè¸ÅÀÏ > °ü·Ã±â»çº¸±â ¢º³»¿ë Àü¹®À» º¸½Ã·Á¸é »ó´Ü¸µÅ©¸¦ Ŭ¸¯Çϼ¼¿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