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들어올 때 노 젓자’ 손보사들 가정의달 촉각
손해보험업계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신계약 쓸어담기에 힘을 쏟는 모양새다. 손해보험사들은 장기인보험 상품의 판매 포인트를 가정의 달 이슈로 확정하고 신담보 탑재 등 상품개정으로 소비자 맞이 준비를 마친 상태다. ◇어린이날 ‘특수’ 보험사들 판매전략 각양각색 손해보험사들은 5월 가정의달 이슈를 적극 활용해 신계약 극대화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5월이 가정의 달인 이유는 법정 공휴일인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성년의날(18일), 부부의날(21)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보험회사는 이슈를 활용한 상품 판매 전략을 세우고 극대화하기에 편리하다. DB손해보험은 부모가 자녀에게 보험을 들어준다는 콘셉트로 어린이날 이슈를 활용할 전망이다. 호흡기 질환과 소화기계 질환은 주요 다빈도 질환인데 이 부분에 착안해 플랜을 구성, 어린이보험 판매 포인트로 활용한다. 현대해상은 매력적인 담보와 독점적 담보 사용권을 앞세워 5월 어린이보험 시장에서 신계약을 쓸어 담는다는 계획이다. 보험업계 중 유일하게 선천적 장애진단에 대해 보장하는 점과 8대 장애진단(시각,청각, 언어, 지체, 지적, 자폐성, 정신, 뇌병변) 진단에 대해 보장하는 점을 강조한다. 후략 <출처 : 보험매일 > 관련기사보기 ▶내용 전문을 보시려면 상단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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